반응형

며칠 전에 햇반 쌀아이스크림이 나왔다는 걸 봤는데
오늘 러닝 후에 보상을 위해 들른 편의점 냉동고에
햇반이 들어있는 걸 발견하고 너무 반가워서
데려와봤다.

개인적으로 젤라띠젤라띠의 이천쌀 아이스크림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사실 이 라이스크림에
큰 기대는 없었다.
예전에 먹은 이천쌀 아이스크림콘도 아쉬웠었고.
쫀득하게 씹히는 쌀의 식감을 살리는 게
진짜 어려운 것 같은데 젤라띠젤라띠 이천쌀은
대체 어떤 기술을 쓰는 건지 궁금하다.

햇반 라이스크림은 바닐라 맛도 우유 맛도 아닌
굉장히 달고 시원한 맛? ㅋㅋ
생각보다 유지방이 낮지 않아서 부드러운 식감이다.
아이스크림 자체는 그리 인상적인 맛은 아니였고
씹히는 쌀알의 존재감이 너무 강했다 ㅋ
뭔가 이물질 같은? ㅋㅋ
딱딱하고 질긴 그런 느낌이었다. 깜짝놀랐음.

가격도 2900원으로 싼 편은 아닌데
패키지 값인가?
패키지랑 이름이 다한 아이스크림이다.
보라색인 흑미 맛도 있던데 사먹진 않을 듯.
호기심에 먹어봤는데 젤라띠젤라띠가 더 생각나는
맛이었다. 먹고싶네~
추천은 안 하겠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