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디저트는 CU가 가장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또 한 건 하셨어~
워낙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서
궁금했었는데 며칠전에 런데이 마라톤을 완주하고
받은 편의점 상품권으로 플렉스 하러 갔다가
이 아이를 발견하고 후딱 데려왔다.

가격은 2600원인데 요즘 체인빵집도 가격이 올라서
단팥빵이 1600원 정도 하던데
그래서 이 가격이 그리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다.
게다가 빵 크기가 상당해서 납득함 ㅋ
폭신하고 꽉 찬 느낌. 무게도 꽤 무거웠다.
반을 갈라보니 크림양이~
패키지 사진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일단 여기서 만족!
그리고 맛을 봤는데 오, 크림이 맛있었다!!
워낙 크림양이 많아서 빵맛은 크게 나지 않았는데, 크림 덕분에 촉촉하게 느껴져서 좋았다.
크림은 동물성은 아닌 것 같은데
미끄덩거리는 식물성크림도 아닌 듯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근데 느끼한 거 못 먹는 사람은 한개 다 못 먹을 듯.
나도 절반으로 충분했다 ㅋㅋ
살짝 느글거렸다는 ㅋㅋ
그래도 편의점 디저트치고는 퀄리티 귣귣!
또 사먹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추천~!
단팥생크림도 연세우유에서 나왔던데
그것도 맛이 궁금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