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쩌다보니 요즘 계속 현대극만 연속으로 봤더니
슬슬 고장극이 고파져서 티빙을 막 뒤지다가
최근에 완결까지 올라온 신작이 있길래
무작정 보기 시작했다.
사실 내가 보고 싶었던 건 로맨스물이 아니라 무협물이었는데 이미 볼만한 건 다 봤고
그나마 보고 싶은 건 아직 완결이 안나서
그냥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처음에 썸네일만 보고
신인 배우들의 웹드인가 했는데
여주가 홀이금하에 나왔던 복관금이었네~?
얼굴이 변해서 못 알아봄 ㅋㅋ
혹시나 해서 필모를 찾아봤더니 맞네 맞아~
필모를 보다가 발견한
이십불혹도 재미있어 보이던데.
왕안우도 나오고 ㅋㅋ
근데 섭남으로 끝날까봐 고민 중.
아무튼 그나마 여주가 연기를 잘 해서
어찌어찌 끝까지 달리긴 한 것 같다.

남주인 왕성월은 진짜 처음 보는 배우였는데
주생여고에도 나오고 몇 작품인가에 나왔다는데
죄다 내가 안 본 드라마들이라 ㅋ
주생여고는 끝까지 못 볼 듯... 새드는 노노노
극 중에서 감정이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느라
실제 연기가 어떤지는 판단할 수가 없었고 ㅋ
살짝 어색함이 있긴 하던데 ㅋ
여주가 하드캐리한 드라마인 건 확실함.

사기꾼 취급을 받지만 사실은 여햅객인 여주와
감정과 감각을 잃어버린 황자의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데
우연히 황자의 마차에 타게 된
여주에게서 향기를 느낀 황자가
자신의 감각을 되찾기 위해
여주와 반강제적인 계약을 맺고
여주를 자신의 옆에 두고 감각을 되찾게 되면서
사랑도 느끼게 된다는
뭐 그런 뻔한 로맨스 이야기이다.

황자들 간의 권력다툼에다
여주 남주의 로맨스를 버무린 내용인데
전체적으로 살짝 어설픈 느낌이라서
호불호는 있을 것 같다.
연출의 문제인가?? 웹드라서?
그래도 어쨌든 끝까지 보긴 봤네 ㅋ
쉽게 추천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