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일동과 허개 주연의 55부작 중드!
이일동은 워낙 연기를 잘해서 믿고 보는 배우이고
허개는 본체 때문에 항상 보면서도 찝찝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보길 잘한 듯.
능글맞은 캐릭터를 잘 소화한 허개도
연기가 많이 늘었다고 느꼈다.

55부작으로 상당히 긴 편인데
드라마가 기본 유쾌하기도 하고
각종 계략과 중상모략, 복수와 사랑 등
인간군상극의 모든 것이 들어있어서
완전 몰입해서 정주행 하다보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진 않더라 ㅋ

우리나라 주말연속극 같은 느낌이랄까?
거기에 살짝 막장과 사극을 더한 작품 ㅋ
가족이야기가 베이스인 홈드라마이지만
치정과 복수가 얽혀있는 그런 드라마이다.

메인커플인 이일동과 허개가 워낙 비쥬얼이
충줄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 선남선녀 재질.
하지만 메인커플 분량이 적은 게 함정 ㅋ
차남과 공주 커플도 귀여웠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워낙 많아서
55부작도 한참 모자름 ㅋ
그리고 다들 주왕 서브앓이를 하던데
나도 피해갈 순 없었다 ㅋ
눈빛 모야? 진짜~
나댈 때는 짜증나기도 했는데
매력있어~ ㅋ 연기를 왜케 잘하는고야~

특히 중드 중에서도 돈 좀 들인 듯한
스케일이 큰 작품이라 그런지 미장센이 귣이었다.
영상미와 색감이 아주~ 뷰티풀~

등장인물이 많은데도 그들의 서사도
어느정도 골고루 진지하게 다뤄줘서
인물들이 더 입체감 있고 생생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더 빠져서 봤던 것 같구.
특히 여주한테 몰입해서 보다보면
드라마가 다 끝나면 마치 내가 여주의 삶을
산 것처럼 피로하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함 ㅋ
정말 이렇게 몰입해서 본 작품은 오랜만이었다.
고구마 구간이 군데군데 있고
늘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그건 사이다 구간을 위한 장치일 뿐 ㅋ
권성징악을 다루지만 단순한 결론이 아니어서 좋았다.

중드를 이렇게도 만들수 있는데
왜 이런 작품은 많지 않은 거지? ㅋ
역시 돈 때문인가? ㅋ
암튼 요 드라마 강력 추천!!
능력캐 여주의 파란만장한 인생 성장기!
로맨스는 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