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샐러비 샐러드 동성로점
대구 중구 동성로6길 76 1층
http://naver.me/5Y12uAoQ

샐러비 샐러드 동성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7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곤란할 때가
계획에 없던 외출 중의 식사시간이다.
계속 굶을 수도 없고 뭐라도 먹어야 할 때
뭘 먹어야 좋을지 참 고민이 많이 된다.
그럴 때 그나마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게
바로 샐러드이다.

서브웨이가 근처에 있다면 최고지만
가끔 서브웨이도 질리니까 ㅋ
새로운 게 먹고 싶어졌다.
속세 음식 한끼 한끼가 소중하니까!
뭔쥬 알쥬?

그래서 오늘은 샐러드를 먹기로 하고
검색을 해서 샐러비라는 가게를 발견했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는 샐러드를 내 돈 주고
사먹을 생각을 단 한 번도 해 본적이 없었는데
장족의 발전이다 ㅋㅋ



요 며칠 꼬로나 상황이 점점 안 좋아져서
매장에서 먹는 건 포기하고 포장을 하기로 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드레싱과 토핑도 다양하게 고를수 있었다.
메뉴는 훈제연어와 칠리쉬림프로 정하고
각각 레몬폰즈와 오리엔탈 드레싱을 선택했다.




가게 안에도 자리가 꽤 많았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안은 한산했다.
대부분 포장을 많이 하는 것 같았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찍은
익어가는 중인 아보카도 ㅋ
귀여웠다~



집에 오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서
샐러드를 허겁지겁 먹었다.
둘 다 메인 재료에 간이 되어 있어서
드레싱은 생략하고 먹었는데
속세 샐러드라 그런지
충분히 자극적이고 맛있었다 ㅋ

매일 집에서 먹는 식단에 질려있었는데
누군가가 만들어 준
자극적인 맛의 샐러드를 먹으니
진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살짝 아쉬운 게 있다면
가격대비 재료가 부실한 느낌?
막상 먹고나니까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가끔 바깥음식(?)이 땡길 때나
밖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할 땐 다이어터에겐
이곳이 오아시스가 되어 줄지도 ㅋ
대신 드레싱은 빼고 먹기!

반응형

'방문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 스테이블 모먼트  (0) 2022.03.03
디저트카페 foRest (포레스트)  (0) 2022.02.23
콩국을 포장해서 먹어 보았다 - 제일콩국  (0) 2021.12.05
목로카페  (0) 2021.11.30
심플책방  (0) 2021.1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