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빵에 다시 손을 대는 바람에
여기저기 맛있는 빵을 찾아서 냠냠하고 있는데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소금빵을 겟하기 위해
스테이블 모먼트에 다녀왔다.

영진전문대 근처에 있는 이 카페는
금호강이 보이는 뷰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빵도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고고!



영진전문대 맞은편 골목길 안쪽에 있는데
주차 공간도 꽤 있어서 편하게 차로 와도 좋고
뚜벅이여도 찾기 어렵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은 나쁘지 않아 보였다.


카페가 굉장히 넓었는데 지하부터 2층까지 있는 듯.
엄청 큰 통창과 높은 천장 때문에
공간이 탁 트여 보여서 좋았다.
확실히 뷰가 좋아서인지 요즘 이 시국인데도 불구하고 카페 안에 사람이 꽤 많았다.
음료나 디저트, 빵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었는데
뷰값인가?


이렇게 한쪽에 빵이 놓여 있는 공간이 있어서
나는 요기만 체크!
크로플부터 크림을 채운 크로와상, 빨미까레까지
파이 계열 빵이 많았고
식사빵, 파운드, 깜파뉴, 치아바타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조금씩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오늘의 목적인 소금빵도 있었고.
크럼블이랑 까눌레도 있어서 사볼까 했는데
그리 맛있어 보이지 않아서 패쓰했다.
휴- 다행이다 ㅋ

일단은 유지어터? 다이어터이기 때문에 ㅋ
오늘은 조촐하게 소금빵과 무화과 깜파뉴를 골랐다.
각 3천원, 6천원으로 가격은 살짝 비싼 편.

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차마 케이크까지는... 테린느 맛있겠지... 크흡,


소금빵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겉은 바게트처럼 바삭하고 딱딱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들한 스탈의 소금빵이었다.
버터 풍미도 강해서 좋았다~
맛있으면 비싸도 사묵지~

무화과 깜파뉴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다.
가격대비 실망스러운 맛이었다.
무화과도 중간에만 좀 박혀있었고 양쪽 끝은
그냥 건조한 빵 느낌...
빵 자체가 좀 더 맛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소금빵을 두 개 더 살 걸...
소금빵은 추천! 좝사봐들!

다음에는 케이크를 먹어보고 시프다!
얼그레이 케이크도 아른거리네~


스테이블모먼트
대구 북구 복현로8길 19-36 스테이블 모먼트
http://naver.me/GyeyjR4d

스테이블모먼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1 · 블로그리뷰 283

m.pla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