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북대 동문 근처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디저트 카페 포레스트.
가끔 가게 앞을 지날 때마다 궁금했었는데
다이어터에겐 문턱이 높아서 ㅋ
라고 말하기엔 최근 생활이 부끄러워지는데 ㅋ
호르몬의 노예가 되어 식욕이 퍽발한 날
양심적으로 러닝을 하고 데려왔다는 ㅋ

쿠키부터 휘낭시에, 파운드 같은 구운과자랑
소세지빵, 피자빵 같은 식사빵과
미니미니한 팥빵까지.
양이 많진 않았지만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보였다.
아, 그리고 버터바 같은 디저트도 있었다.
마음 같아선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누르고 눌러서 가볍게 팥빵과 얼그레이 파운드를
구입했다. 휘낭시에는 너무 미니미해서 패스했고
식사빵은 뭔가 먹기 부담스러워서 패스,
가족들이랑 티푸드로 나눠먹기 좋은 파운드가
괜찮을 것 같아서 레몬 파운드랑 고민하다가
얼그레이로 선택했다.
갠적으로 얼그레이 디저트랑
팥빵은 있으면 그냥 사게 됨 ㅋ


팥빵은 딱 수제 느낌이 나는 맛으로
직접 만든 것 같은 팥앙금이 많이 달지 않고
팥알이 살아있어서 매력있었다.
우유랑 먹으니까 귣!
사이즈도 미니미해서 딱 좋았다.


얼그레이 파운드는 무난한 맛이었는데
버터 풍미가 막 강하거나
촉촉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담백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얼그레이 향과 맛이 진해서 좋았다.
다만 두꺼운 글레이즈가 많이 달아서 아쉽.
그래도 커피나 차랑 같이 먹으면 찰떡!
다른 종류의 디저트들도 맛있을 것 같은데
또 언제 먹어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가게가 멀지 않거나 근처에 가게 된다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