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경북대 동문쪽에 있는 카페 목로에 갔었다.
분식집 아니고 그 옆!
라떼가 맛있다고 소문이 났던데
아쉽게도 나는 다이어트 중인 유당불내증자.
그래서 내가 마실수 있는 건 오직 아메리카노 뿐!
일부러 한적한 시간대를 골라서 갔는데
목표로 했던 야외테이블은 이미 차있었고
점내에도 이미 손님이 계셔서
그냥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했다.
사진에서 본 것보다 실제 가게는 훨씬 아담했지만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기분좋은 공간이었다.




손님들이 찍힐 것 같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지만 다시 가서 찍으면 되지 뭐~
스콘이랑 쿠키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맛볼 수 없으니 이것도 다음기회에.
커피는 고소한 향기에서는 예상하지 못 한
산미가 꽤 느껴지는 맛이었는데
이게 과하지 않고 입맛을 돋워주는 느낌이랄까? ㅋ
내가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해서일지도 모르지만
부드러우면서도 확실히 개성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목로카페
대구 북구 경대로17길 2
http://naver.me/FGo7PJvA

목로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