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빵담
대구 수성구 명덕로75길 14
http://naver.me/5XkqAnhb

빵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 · 블로그리뷰 117

m.place.naver.com


저번에 먹은 무화가 깜빠뉴가 많이 아쉬워서
하드빵 맛집을 막~ 검색하다가 발견한 빵집이다.
치아바타랑 깜빠뉴 사진만 봐도 그냥 맛집!
ㅋ 리스트에 넣어뒀다가 오늘 근처에 간 김에
빵 몇개를 데려왔다.
가게는 수성시장역과 대봉교역 사이에 있는데
대봉교역에서 더 가까운 아파트 옆 골목에 있었다.
집 근처에 이런 빵집이 있다니, 축복이지~


아담한 가게지만 빵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이 됐는데
결국 고르고 보니 베스트 제품들이었다는. ㅋ
역시 입맛은 다 비슷한 듯.

유기농 밀가루랑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하고
통밀빵도 있어서 요런 스탈 좋아하는 분들에겐
아주 최고의 빵집이 아닐까.



오늘 데려온 아이들. 위에서부터
무화과&살구 깜빠뉴 5000원.
할라피뇨&치즈 치아바타 3500원.
빵담 바게트 2500원이다.

세 개 다 맛있었고
특히 치아바타가 정말 맛있어서 완전 순삭.
빵들이 다 비슷해 보이지만 껍질이 다 식감이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속은 촉촉하고 쫀득~
딱 내가 찾던 그런 스탈~
무화과랑 살구도 혜자스럽게 크게 박혀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엔 다른 빵들도 먹어봐야지.
특히 버터 들어간 계열 빵들도 궁금해졌다.
조만간 또 가게될 듯 ㅋ
치아바타, 깜빠뉴 좋아하면 완죤 추천드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