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텐
대구 수성구 수성로 393 슈텐
http://naver.me/x4CKB47m

슈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7 · 블로그리뷰 436

m.place.naver.com



오늘 빵사냥은 가고 싶은 빵집리스트에 있던
수성구에 있는 슈텐으로.
대구은행역 바로 옆이라서 접근성도 좋았다.

비건빵도 있고 통밀빵이 유명하다는 걸
듣고 갔는데 생각보다 진열되어있는 빵들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다.
오후에 가면 더 많으려나?



가게 안에 손님들이 계셔서 모든 메뉴를 찍진 못했는데 이것들 외에도 스콘, 쿠키, 마들렌,
타르트, 파운드 등이 있었다.
그리고 사전 주문예약으로도 빵을 구입할수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빵을 너무 정성스럽게 싸주셔서 감탄했다는.
집에와서 하나씩 꺼내는데 행복했다~


소금빵 1500원
밤듬뿍호밀빵 3700원
명란바게트식빵 5500원
단호박치즈깜빠뉴 6000원

일단 명란바게트식빵이 유명한 것 같아서 사봤고
소금빵은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다 가격도 착해서
두 개나 업어옴 ㅋ
그리고 베스트 메뉴였던 단호박치즈깜빠뉴와
밤듬뿍호밀빵을 사봤다.


가장 놀란 건 소금빵!
원래 먹던 소금빵이랑은 좀 다른 스타일인데
좀 더 바게트스러운 느낌이랄까?
하지만 짭쪼름한 맛이 절묘해서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버터에 쩔어있는 바삭촉촉쓰~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빵 중에 원탑이었다!
가격도 넘 훌륭해~

명란바게트식빵도 비리거나 짜지않아서
맛있었다. 이 집 간을 잘하네~
그리고 향신료가 들어있는 것 같은데
깨처럼 보이는 게 아마도 펜넬시드인 듯.
살짝 화한 맛이 나는데 이게 또 신의 한수? ㅋ

그리고 속재료를 아끼지 않은 단호박치즈깜빠뉴와 밤호밀빵도 빵이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다.
너무 건강한 맛이 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달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가까이 있다면 진짜 자주 다닐 것 같은
그런 빵집이었다. 앙버터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내가 갔을 때는 없었다능... 아쉽~

담에 또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꼭 들르게 될 것 같은 빵맛집이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